turtle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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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rtle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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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은 지루합니다. 우리는 더 흥미로운 그림을 그리기 위해 거북이를 회전 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의 속도를 범위 0..10의 정수 값으로 설정합니다. 인수가 제공되지 않으면 현재 속도를 반환합니다. 거북이의 현재 제목을 반환합니다(값은 거북이 모드에 따라 다르며 모드()를 참조하십시오.). 거북이 모드 (“표준”, “로고”또는 “세계”)를 설정하고 재설정을 수행합니다. 모드가 지정되지 않으면 현재 모드가 반환됩니다. 예를 들어, 잘못 탈출한 거북이를 찾기 위해 😉 행렬 요소가 제공되지 않으면 변환 행렬을 4개 요소의 튜플로 반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정된 요소를 설정하고 첫 번째 행 t11, t12 및 두 번째 행 t21, 22로 구성된 행렬에 따라 거북이 모양을 변환합니다.

결정자 t11 * t22 – t12 * t21은 0이 아니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지정된 행렬에 따라 스트레치 팩터, 전단인 및 틸트앵글을 수정합니다. 비고: 거북이의 모든 마우스 이동 이벤트 시퀀스 앞에는 거북이에 대한 마우스 클릭 이벤트가 표시됩니다. 거북이 모양을 현재 기울기 각도에서 각도로 회전하지만 거북이의 방향(이동 방향)은 변경하지 않습니다. 거북이(숫자)를 수행하여 거북이의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속도를 10으로 설정하면 거북이가 정말 빨리 갈 것입니다. 속도를 1로 설정하면 거북이가 정말 느리게 진행됩니다 (복잡한 것이 어떻게 그려지는지 이해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러나 속도를 0으로 설정하면 거북이가 워프 스피드로 이동하여 최대한 빨리 그려집니다. 지금까지 배운 두 개의 거북이 명령은 앞으로(x)로, 거북이가 픽셀 수를 x로 향하는 방향으로 앞으로 이동하고, 오른쪽(d)은 d 수로 시계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예를 들어 언어 = 이탈리아어를 설정하는 경우 docstringdict turtle_docstringdict_italian.py는 가져오기 시 로드됩니다(가져오기 경로에 있는 경우,예: 거북이와 동일한 디렉토리에 있는 경우). 참고 : 1 년 정도 전에이 문서를 시작했지만 실제로 몇 가지 예제를 넘어 서 문서를 완료하거나 업데이트하는 데 는 전혀 없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나는 시간을 찾을 때 산발적으로 더 많은 예제를 추가 할 것입니다.

거북이의 현재 위치(x,y)를 반환합니다(Vec2D 벡터). 거북이가 이러한 일반 다각형을 그릴 수 있도록 루프에 사용합니다(일반은 모든 면이 동일한 길이, 모든 각도는 동일합니다): 거북이 애니메이션을 켜고 끄고 업데이트 도면에 지연을 설정합니다. n이 주어지면 각 n-th 정기 화면 업데이트만 실제로 수행됩니다. (복잡한 그래픽의 도면을 가속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수 없이 호출 될 때, n의 현재 저장 된 값을 반환 합니다. 두 번째 인수는 지연 값을 설정합니다(delay(참조)). 이 예제에서는 거북이를 앞으로 이동한 다음 90도 방향으로 회전한 다음 다시 앞으로 이동합니다: 18면의 일반 다각형을 그리려면 각 모서리에서 거북이를 어떤 각도로 설정해야 합니까? titlestring – 거북이 그래픽 창의 제목 표시줄에 표시되는 문자열다른 색상을 원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거북이 모듈이 지원할 수 있는 색상을 항상 시도하고 추측할 수 있지만 정확하려면 이 색 선택기를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3호선에서는 거북이를 만듭니다. 변수 알렉스는이 거북이를 참조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줄을 그리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100 픽셀 길이.

우리는 거북이 방법을 사용하여 다양한 모양을 그리고 다른 색상을 채울 수 있습니다. 파이썬의 거북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코딩 할 기능과 프로그램이 과다합니다. 몇 가지 기본 모양을 그리는 방법을 배워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