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스튜디오 예제

  • 0

r 스튜디오 예제

Category : Senza categoria

아래에 나열된 예제는 개발 중인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표시하기 위해 shiny의 개발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기능은 최종 릴리스에서 끝날 수도 또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며 피드백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이 예제는 몇 가지 고급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번에는 느려지는 원인을 직접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특히 많은 양의 메모리 할당으로 인한 부작용과 같은 부작용을 볼 수 있습니다. Shiny 응용 프로그램의 프로필은 Shiny이 뒤에서 실행되는 기능을 자동으로 숨깁니다. 자세한 내용은 FA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은 출력을 파란색으로 자동으로 채색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플롯을 다시 만들기 위해 output$플롯이 호출될 때마다 식별할 수 있습니다. R 코드 외에도 Shiny 응용 프로그램을 프로파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profvis 내부에서 runApp() 명령을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runExample 명령(runApp용 래퍼)을 사용하여 shiny의 기본 제공 예제 중 하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rstudio/shiny-example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이것은 빛나는 예제의 모음입니다. 예를 들어 예제 이름이 예제의 디렉토리 이름인 http://gallery.shinyapps.io/example-name 에서 이러한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예: http://gallery.shinyapps.io/001-hello # 변수mydata$sum <- mydata$x1 + mydata$를 사용하여 평균을 계산하는 예제 x2 mydata$는 <- (mydata$x1 + mydata$x2)/2 이 첫 번째 예제에서는 151개의 열이 있는 데이터 프레임으로 작업합니다. 열 중 하나에는 ID가 있고 다른 150개 열에는 숫자 값이 포함됩니다. 각 숫자 열에 대해 평균을 받아 열에서 빼서 열의 새 평균 값이 0이 되도록 합니다. R에서 그래프는 일반적으로 대화식으로 만들어집니다. 다음은 코드를 더 최적화할 수 있는 예입니다.

모든 시간이 C (평균 및 -)로 구현되는 함수에 소요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개선의 여지가 없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다음 예제로 넘어갈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예제를 로컬로 실행하려면 R에 shiny 패키지를 설치하고 runGitHub()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001-hello 예제를 실행하려면 아래에서 사용 중인 profvis의 몇 가지 예입니다. R의 샘플링 프로파일러는 결정적이지 않으며 이 니터 문서가 실행될 때 이러한 예제의 코드가 실행되고 프로파일화되므로 숫자 타이밍 값이 텍스트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 콘솔에 내장 된 이외에도, RStudio는 가장 인기있는 R 코드 편집기이며, 윈도우, 맥 OS, 리눅스 플랫폼에 대한 R과 인터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