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declare 예제

  • 0

oracle declare 예제

Category : Senza categoria

날짜 데이터 형식은 := 연산자 사용을 사용하여 이 예제에서 할당됩니다. 변수를 선언하고 SQLDeveloper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다음 문에서 변수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지역 변수 – 변수는 내부 블록에 선언하고 외부 블록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작업 테이블에 저장된 지침에 따라 계정 테이블이 수정됩니다. 작업 테이블의 각 행에는 계정 번호, 취할 작업(삽입, 업데이트 또는 삭제에 대한 I, U 또는 D), 계정을 업데이트하는 양 및 트랜잭션 시퀀스로 시퀀스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 태그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언어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NULL 값을 처리할 때는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변수에 NULL + 1 값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결과 할당은 변수를 NULL로 설정하며, 의도는 아닐 수 있습니다. 변수가 NOT NULL로 지정되면 변수가 선언될 때 변수를 초기화해야 합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변수를 만들 때 초기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수를 만들 때 할당 연산자 :=또는 DEFAULT 키워드를 사용하여 값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은 일반적인 값이 있는 변수에 DEFAULT를 사용하고 그렇지 않은 변수에는 할당 연산자라고 제안합니다. 선언은 변수에 NULL 값을 할당하지 못하도록 NOT NULL 제약 조건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초기화되지 않은 변수에는 NULL 값이 있습니다. SQL과 마찬가지로 리터럴 문자 데이터는 항상 따옴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인용된 문자열에는 줄 바꿈이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변수를 선언하고 값을 할당한 후에는 DBMS_OUTPUT를 사용하여 PL/SQL의 컨텍스트에 할당된 값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PUT_LINE 저장 프로시저. 문제는 당신이 따옴표를 놓친 오라클번호값을 구문 분석 할 수 없습니다.

PL/SQL을 사용하면 블록 내의 블록 중첩을 허용합니다( 예: 외부 블록의 실행 섹션에는 내부 블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외부 블록에 액세스할 수 있는 변수는 중첩된 모든 내부 블록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내부 블록에 선언된 변수는 외부 블록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해당 선언에 따라 변수를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문자열이 오라클이 처리 할 수없는 것보다, 번호로 구문 분석 할 수없는 경우. 변수의 적절한 선언, 초기화, 증분 및 표시가 이 예제에 나와 있습니다. 재사용 가능한 코드를 작성하고 처음에 일부 변수를 선언하고 스크립트에서 다시 사용해야합니다: SQL *Plus에서 대화식으로 일부 샘플을 실행하고 Pro *C 프로그램의 다른 샘플을 실행합니다. 모든 Oracle 계정에서 샘플을 실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ro*C 예제에서는 scott/tiger 계정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오라클은 유효한 숫자인 경우 숫자로 구문 분석 문자열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SELECT INTO 문은 위의 값을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이전 예제에서와 같이 := 연산자 사용). 그렇지 않으면 변수를 제대로 초기화하는 것이 좋은 프로그래밍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