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폰트 다운로드

  • 0

한겨레 폰트 다운로드

Category : Senza categoria

대한민국의 주요 반부패 신문은 [4] 5 월 1988 일에 출판 되었다. 그것은 1970 년대 초 또는 1980에 정부에 의해 퍼지 된 당 기자에 의해 설립 되었다; 신문 기자 및 편집 직원의 대부분은 새로운 벤처에 가입 주류 신문에 위치를 떠났다. 이 논문의 구조와 접근법은 과거 한국 언론 매체가 정부가 너무 쉽게 공동 선택 했다는 것을 창립자의 관점에 반영 했습니다. 이 논문에는 정부의 언론 정책을 주시 하 고 다른 신문의 이데올로기와 정치적 편견을 비판 하기 위해 인권 부와 매스 미디어 부서가 있었습니다. 이 논문의 국가적 주의와 국가 통일에 대 한 관심은 상징적으로 북한에서 백두 산의 절정에 있는 천 지 호수를 묘사한 로고로 표현 되었다. 한국어 알파벳의 독점적 사용; 그리고 종이의 이름이 인쇄 된 형식 글꼴로, 국가가 분열 되기 전에 18 세기의 유명한 한국 출판에서 날짜. 종이는 다른 서울 일간지 처럼 수직으로 인쇄 되었습니다. 다른 혁신에서, Hankyoreh는 그 주장에 따라 주요 기업에서 광고 보다는 판매 수익, 개인 공헌 및 주식의 판매에 의존 “진정한 정치적 권력과 큰 독립 세계의 첫 번째 신문 자본. ” 이 신문은 1989의 정부의 압박에 따라 증가 했다.

1989에는 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일간지, 한국 일보, 중앙 일보, 조선 일보, 동아 일보 등이 650만 이상 통합 되어 있습니다. 한 큐 레 (Hankyoreh)의 안티 설립은 주요 일간지 또는 서울 신문사와 같은 작은 논문 보다는 45만 독자를 보유 하 고 있지만, 4 개 이상의 전문화 된 경제 일간지입니다. 정부가 관리 하는 한국 일보를 제외 하 고 모든 주요 일간지는 사적으로 소유 되었습니다. 몇몇 다른 일일 간행물은 스포츠 팬 들과 청소년 들 사이에 전문 readerships 있었다. 두 개의 영어 신문, 정부 체결 했다면 한국 헤럴드와 독립 혼 simmun 한국 타임즈는 외국 대사관 및 기업에 의해 널리 판독 되었다. 한국의 작은 중국인 들이 매일 중국어를 제공 합니다. 조선 민주주의에 출판 된 한성 Sunbo는 한국 최초의 현대 신문사 이다. 그것은 공식 인쇄 사무실 이었다 Bakmunkuk에 출판 되었다.

그것은 한 자로 작성 되 고 10 일 마다 출판 되었습니다. 한성 Sunbo는 국내외 뉴스를 모두 보유 하 고 있으며 깨달음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독립은 한국어로 쓰여진 첫 번째 신문, 그리고 최초의 개인 신문을 했다. 서 재 필은 두 가지 버전으로 출판: 한국어 한글 및 영어. 독립은 사람들을 계몽 하 고 터무니 없는 조선 장교를 비난 하기 위한 노력을 했다. 1980 년대 이후, 신문은 언론 강제 병합이 무효화 된 후 더 큰 자유를 받았다. 요즘은 조선 일보, 동아 일보, 정 앙 일보 등 보수적인 이상을 가진 주요 신문사 이다. 한국 일보는 적당 합니다. 경향 신문사와 한 쿄는 자유의 이상을 지닌 주요 신문사 이다. 한국에서는 보수적인 신문이 더 넓게 읽답니다.